반응형

원피스 잘빠진 820 백오프멜빵바지
에서
21,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0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잘빠진 820 백오프멜빵바지 상품구매


슈퍼마리오 핏이지만 괜찮아.만족 | 로봇 복강경 수술을 하고 온지 한달인데
아직도 고무줄 든 바지 입으면 배가 너무 아파서요.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신세계에요.
넘나 편함!
약간 입고 다니면 슈퍼마리오 같고 ㅋㅋㅋㅋㅋㅋ
그렇긴 한데 수술하고 허리를 조여오는 옷은 배가 아파서
저는 멜빵바지로 몇달 보내려고요.

배송도 완전 빨라서 좋았어요.
날이 따뜻해서 얼른 스타킹 없이 원피스 입는 날이 오길 ㅠㅠ


마른체형인데 키가 크면 안맞을 가능성 높음 | S 샀다가 길이가 작아서
-밑위 뿐 아니라 허리선에서 멜빵끈 고정하는 부분까지의 길이가 특히 너무 부족-

L 로 바꿨는데
넓이가 커서. 하지만 길이는 맞아서
또 이게 신축성 없는 옷인데 골반부분이 타이트하면 못입으니까 편한데 문제는 너무나도 엉덩이, 허리 부분이 커서..

수선집에 어렵게 맡겨 허리 줄여 찾아왔는데 이제는 앞면 윗쪽에 멜빵끈 고정하는 부분의 넓이가 넓어서 줄을 엑스자로 꼬아서 입으니 허리 뒤태가 또 안예쁘고 그래서

앞으로는 필요한 부분에 셀프로 고무줄을 추가로 넣을 예정임다

옷이 맘에는 들었는데 너무 힘들..ㅠ
멜빵바지 이렇게 어려운 옷이었나.. 싶고..

그런데 다른 분들 옷에서 석유냄새?인가 난다는 댓글 때문인지 옷을 받았는데 빨아주신 것 같은 느낌이.. 섬유유연제 항기가 나서 기분은 좋은데…

아직 밖에선 못입어봤어요~
밖에서 입어본 후 나중에 후기 추가 해볼게요


허리부분이 크고 길이는 길지만 접어서 입으니 이쁘네요 | 스판끼가 조금 부족한감이있지만
이쁘고귀엽네영

옷에 냄새가 나긴하네여….


잘빠진 820 백오프멜빵바지, S, 블루오~~ 품질 디자인 완전 맘에 들어요^^
163에 43킬로 초등 6학년 딸 사줬는데 살짝 오버핏에 사이즈도 딱 맞고 맘에 쏙 들어요


잘빠진 820 백오프멜빵바지, S, 블루초등6학년 아이s입으니 잘 맞아요
통이 넓지는 안네요


잘빠진 820 백오프멜빵바지 상품구매


The post 여자유아의류|잘빠진 820 백오프멜빵바지 슈퍼마리오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