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피스 세이스타일 맨디 멜빵 점프수트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세이스타일 맨디 멜빵 점프수트 상품구매


꼭 한번은 입어보고 싶었다 | 60대후반 아줌마가입어도 봐줄만한가봅니다
남편이 괜찮다고 하네요 ㅎㅎ 처음으로 입어보는 멜빵바지 만족합니다
원단이 고급져보이진 않지만 집에서입기엔 훌륭합니다 잘 늘어나서 편하게 입을꺼같아요
가격 조금 올리더라도 뒤에 주머니 만들어주세요
주머니가 없으니 엉덩이가 덜 예뻐보여요
잘 입을께요 감사합니다
멜빵바지 꼭 한번은 입어보고 싶었다
추천합니다


정말 편하고 귀여워요~~ | 모델 챡용샷과
리뷰 사진 올려주신 착용샷과
정말 같아요 ~~
편하게 입으려 삿는데
정말 편해서 자주입어지겠고
활용도도 높네요~
아직 입기엔 추운 두께지만
늦봄 부터 한여름 전까지 충분히
입을수있고
그렇게 입을 예정입니당~~
이옷의 장점은
무엇보다 완젼 귀엽다는거 ~~
마르신분들 또는 체형작으신분들~~
청순발랄 귀여움을 맘껏 표출해 보십시요~~


신축성 무지 좋고 다예쁜데 제가 보기엔 뒷주머니없는게 | 화면으로 봤을때 이뻐보여서 주문했는데 받고 입어보니 신축성이좋아서 넘 편하구 안입은거같이 가벼워요.


잘입을께요 감사합니다^^ | 예뻐서 재주문했어도 뒷주머니가 없어 별하나 뺍니다~뒷주머니는 엉덩이에 중요한 포인트니까요.밋밋한거보단 주머니있는것이 훨씬 예뻐요.리폼하는데서 같은원단으로 양쪽엉덩이에 주머니 달았네요


세이스타일 맨디 점프수트, 네이비, ONESIZE질도좋고 구김도 안생기고 기장이 길지도 않고 너무편하고좋아요
잘입을께요^^


세이스타일 맨디 멜빵 점프수트 상품구매


The post 꼭 세이스타일 맨디 멜빵 점프수트 appeared first on siemsta.

반응형

'검은악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블레이드 초제트 B-136  (0) 2021.04.23
메시지 선물봉투  (0) 2021.04.07
오버핏 기모 맨투맨  (0) 2021.03.03
펜리필 자바펜 0.4mm  (0) 2021.02.25
레고클래식 아이디어 개발 상자 완구  (0) 2021.0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