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채소 친환경인증 햇 양파
22% 4,870원에서
3,7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88원 적립 가능합니다.

 

친환경인증 햇 양파 상품구매


재구매 상품이고 살짝 매운 양파입니다 그래도 싱싱해요 | 반절 이상 먹고 나서 솔직한 후기 남겨요!

상품은 재구매 상품이에요 !

평소엔 자취하다보니 간편하게 깐양파 마트에서 구입하는데..넘 좋아하는 야채종류라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1.5kg 망으로 가끔 구입해서 얼려놓고 먹어요!

크기는 큰 사이즈 3개정도와 나머지는 요리 한번에 좋은 정도였어요 크지 않아서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정도라 좋았어요

사실 생양파를 좋아하는데…이 양파는…. 생양파로는 추천드리지 않아요..좀 쌥니다..^^..푸른기가 도는 부분들이 더 많아서 매운 맛 강해요… 썰어서 얼려놓아야지 하다가..하하…….. 너무 썰다가 눈이 매워서 포기하고 반절정도 얼리고 나머진 그 때 그 때 하루 하나씩 요리에 넣어 먹고 있어요!

엄청 싱싱하다 이런 것 보다 무난하게 괜찮아서 데치거나 볶거나 끓이거나 하시면 매운 맛이 사라지기 때문에 괜찮으실 것 같네요

생양파는 맵고…속쓰리더라구요! 단맛양파는 아닙니당

ㅋㅋㅋㅋㅋㅋㅋ자취생이다보니 모든 요리에 인스턴트든 뭐든 양파 넣고 먹어요 가장 무난하게 편하게 먹을 수 있는게 양파라서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보시면 저게 뭐야 싶을 정도로 정말 많이 먹고 양파로 도배해 먹네 싶으실 거에요 ㅋㅋㅋㅋㅋ

여튼 양파 사진에서 보는 정도이고 신선하고 재주문 의사도 있어요 !
혹시나 자취하는 분들은 양파 손질 시에 양 꼭지를 자르고 사알짝 벗기면 잘 벗겨집니다 요리 정말 못하는 저도 하는 방법이라 누구든 하실 수 있을거에요!

코로나 때문에 집 안 생활이 늘어나서.. 집에서 먹는게 많아졌어요 ㅠㅠ 그 안에서 건강한 음식 찾아보아요

우리 모두 야채 양파 먹고 건강해져요!

모두모두 힘냅시다^0^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한 번씩 눌러주세요
앞으로도 솔직한 후기 남길게요^0^


몸에 좋은 양파 적극 추천드립니다! | 오늘 아침도 여전히 양파와 함께 시작하는 하루였어요.

퇴근 후 저녁에는 수육용 고기를 삶을 계획이라
양파껍질은 깨끗히 씻은 후 따로 모아 놨어요.

수육 삶을때 양파껍질을 함께 넣으면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잡아주는것 같아 고기 삶을때 꼭 넣고 삶고 있어요.

양파껍질에 양파보다 좋은 성분이 더 많이 들어 있다고 하니까
왠만하면 안버리고 요리할때 응용하려고 노력하는 중이에요.

매 끼니마다 양파를 먹을 수는 없지만, 고기 먹을때 만큼은
늘 양파를 챙겨 먹는데요.
양파에 퀘르세틴이란 성분이 육류섭취시 생길 수 있는
활성산소를 억제 시켜줘서 고기의 영양적 균형을 잘
맞춰 준다고 합니다.
또 다이어트 효과와 항암 효과뿐 아니라 우리 몸에 이로운
성분들이 많이 있다고 하니까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신선한것 같진 않지만 그래도 쓸만합니다 | 평상시에 야채는 이마트나 하나로마트 이용하는데 급하게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아주 신선한 편은 아니지만 오늘처럼 급할때는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7개 들어있었는데 맨 밑에 있던 하나는 15%정도가 물러서 도려내고 썼으니 참고해주세요
아이땜에 각종 집반찬이랑 잡채하는데 잘 썼어요. 대부분은 소분해서 보관하고 짜투리로 남은건 순대볶음해서 잘 먹었습니다:)


곰팡이가 있네요. |

✡

구매가격. 2490원

가격저렴하게 좋은제품 왔어요.

음식에 빠질수 없는 마늘과 같은 존재인데

보관법을 터득한 후로 수량이 많은걸로 사두어 놉니다.

그동안 오래 보관하는법을 여러방법으로 해도 실패한지라 요 방법은 아주 간단하면서 오래가더라구요.

우선 양파를 모두 껍질을 벗겨서 깨끗히 세척해 놓은
다음 물기를 털어 위생비닐 아주 작은거에 하나씩 넣은다음 공기 안통하게 입구를 마구돌려서 풀어지지 않게 여민뒤 냉장실 야채칸에 보관하면 끝입니다.

양파땜에 진공포장기 하나 들일까 하고 가격보니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저 방법으로 한번 해봤는데 유레카~~~정도는
아니지만 다 먹을때까지 고대로 있어요.

그래서 아주 만족합니다.

정말 양파 무지 많이 먹는데 국내산 품종 80퍼가 옆나라 꺼라는거에 놀라지 않을수 없었네요.

물론 재배는 국내에서 하지만 씨앗 종자를 수입한다네요.

지금에서야 국산화 한다는데 어이없음요.

안먹을수도 없고…ㅠ

그외 양배추랑 브로콜리는 거의 100프로에 가깝게
옆나라 품종이라는거에 또 놀람요.

알게 모르게 정말 많이도 잠식해 있네요…

울나라 뭐한거니????

양파 자체는 좋아요~~~


친환경인증 햇 양파, 1.5kg, 1봉2019년 12월 19일에 주문했습니다.
2,550원에 구매했습니다.

우선 크기가 작아요.
초등 아이 주먹만합니다.
모양도 동그랗지 않고 타원형입니다.

그리고 꺼내보니 곰팡이가 있네요.

껍질 벗기고 나면 녹색 양파가 나옵니다.
덜 익은 양파인 것 같은데 겉에 곰팡이가 있는 걸로 봐서는
보관 상태가 별로 좋은 것 같지 않습니다.

동네 마트에서 작은 양파끼리 모아서
(큰 양파는 따로 팔고)
비닐 포장해서 파는 작은 양파 크기 수준입니다.
그런 양파는 가격을 싸게 파는데…
(대개 4-5알에 1,500원 정도에 팝니다.)
물건을 보고 살 수 없어서 아쉬운 점이 있네요.

찬환경 제품이라고 하니
그래서 가격이 있다고 생각하고 먹으렵니다.;

(곰팡이 부분과 녹색 부분을 제외하고 먹었는데,)
식감은 좋아요. 아삭아삭합니다.


 

친환경인증 햇 양파 상품구매


The post 20대 여자 겨울 코디/친환경인증 햇 양파 재구매 appeared first on 챠트샵.

 

 

반응형

'스피드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핑봉투  (0) 2021.04.29
대용량 머리끈  (0) 2021.04.27
레드비트즙  (0) 2021.04.12
샤브샤브용 넓적당면  (0) 2021.03.25
오일만주스 클렌즈주스  (0) 2021.03.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