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향기기,이어폰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26% 109,000원에서
79,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9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상품구매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MB-W1500, 티타늄 블루엠지텍 MB-W1500 드디어 내 손에 들어왔다!!
W900도 사용해봐서.. 음질에 대해서는 한치의 의심도 없었다.

짠!! 블랙이다 블랙!! 박스 개봉전엔 언제나 두근두근
깔끔하다!! 아!! 이번엔 w900과는 달리 배터리가 엄청크다
이게 호불호가 갈리는데.. .
나는 작은 가방을 가지고 다니기 땜에.. 부피가 좀 크기도 하고.. 무게도 좀 나가서 별로?…라고 생각했지만
음질을 들으니 또 괜찮네??.. 몰라… 이건 나중에 다시 생각해보는걸로..ㅠ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데 나는 사용안할 것 들!!
이어후크가 되게 편하다고 하는데, 나는 그냥 이어폰을 귀에 꼽아도 헤드벵잉을 하지않는이상 떨어지지는 않는다.

보면볼수록 디자인이 영롱하다. 예쁘다. 깔끔하다

우씨 생각보다 음질이 좋잖아?? 여행갈때 이거 들고가면 좋겠는데??
(여행을 잘 안가는게 팩트)

디자인은 변한건 없다~~ 누군 프랑케슈타인이다 뭐다 하는데..
이정도 음질이라면 프랑케슈타인이건 뭐건 괜찮을 것 같다.
참고로 난 에어x이 콩나물대가리 같은데… 어떤사람은 예쁘다고 하는거보면 역시 사람눈은 다 다른듯!!

음질은 말해뭐해~ 너무너무 좋고 이번에 특히 듀얼 DAC가 들어가서 정말 말도안되게 좋다.
참고로 에어x도 직접 들어봤고 뱅엔올룹x, 아X 등등 여러개를 들어봤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냥 엠지텍이 넘사벽인걸로..

이번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게 바로 요거!!!
다음곡 넘기기와 볼륨조절 버튼!! 이거 없어서 진심 불편했는데~ 너무 좋다 ^^
그리고 전화통화도 양쪽으로 들을 수 있어서 편하다.

이상!! 솔직한 리뷰 !! 끝!!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MB-W1500, 티타늄 블루또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좋습니다~

하나하나 정리해보죠
1. 음질 ★★★★★
음질은 믿고 들을수 밖에 없는 엠지텍 음질이죠.
듀얼DAC가 장착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지금까지 써봣던 이어폰들과는 차원이다릅니다.
저음이 좋고, 고음이좋고, 중음이 좋고, 이런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다 좋습니다.
저음/중음/고음 밸런스가 완전 딱 맞습니다,

2, 착용감 ★★★★★
착용감도 완전 좋습니다,클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았고,
귀에 쏙 들어가는 구조로 되어있더라구요.
귀에서 들어가서 떨어지지도 않고, 아주 좋습니다.
떨어짐도 없고, 착용감도 지금껏 써봣던 이어폰들중에 가장 착용감이 우수하다고 밖에 안되더라구요,.

3. 배터리 ★★★★★
배터리도 쩝니다 쩔어요
배터리 30일동안 충전없이 쓸수 있다고 하더니 진짜입니다.
30일 동안 충전도 하지 않고 사용을 할수 있더라구요.
이게 이어폰이죠,
귀찬음이 많았던 저인데 엄청 좋았습니다.
30일동안 정말로 충전없이 사용을 할수 있더라구요

4. 수신거리 ★★★★★
수신거리가 40M까지 끊김이 없다고 하던데,
V자 안테나가 달려서 그런지 40M 이상까지 끊김없더라구요.
50M 넘어도 잘되서 이건 거의 끊김이 없는 제품이구나 싶었습니다.
안테나는 역시 유명한 안테나를 장착해야 한다는 점이 매우 좋다고 생각했네요,
지금껏 이런 제품을 왜 몰랐을까 저를 탓하기도 했지만
끊김이 없으니 음질도 BEST 라는걸 다시한번 느꼇네요.

일단 추천박습니다.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MB-W1500, 티타늄 블루좋습니다^^
몇일동안 써보고 느낀 제품후기를 적어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하나씩 정리해보려 합니다.

1.디자인, 착용감
우선 디자인은 굉장히 훌륭합니다. 유니크하다고 하겠습니다.
요즘 장시간 착용에 신경쓰지 않고 작고,휴대성에만 치우친 이어폰들과는 달리
디자인과 색상이 맘에듭니다.
착용했을 때 4시간동안 들었는데도 양쪽귀가 아무런 통증이 없었습니다.
상당히 착용감도 괜찮았고, 저는 기본 이어캡이 잘 맞는거 같아 후크를 안껴도
전혀 빠짐없이 단단히 고정되어 잘 사용했습니다.

2.가격
나름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이어폰을 많이 사용해본 사람들은 알꺼에요
가격이 비싼건 비싼 값을 한다.
그치만 정말 실제후기나 사용을 해봤을 때 본인이 만족해야되는건데,
제가 뱅엔,온쿄,젠하이저 등 고가이어폰들도 사용해보고 여러 저가형들도
수십개 사용을 해보면서 내린 결론은 W1500 가격대비 굉장히 우수합니다.
가성비가 좋다라기보단 제품자체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만약 30만원대여도
이정도 성능이란 걸 알았다면 구매 했을 것 입니다.

3. 음질
음질은 평할게 없습니다.
들어보세요. 신세계입니다.
정말 그냥 표현하기가 음… 사서 들으세요 진짜 좋아요 ㅋㅋㅋㅋㅋ

4. 배송
로켓배송인데 무지막지 빠릅니다. 생략

5. 수신거리
제일 반신반의했던 것 입니다.
사무실이 넓은편이라 이어폰을 한쪽에 끼고 항상 핸폰을 들고 다녔어야 됬는데
W1500을 쓰면서 핸폰은 사무실책상에서 움직일 일이 없어졌습니다.
수신거리 40M? 아뇨 저는 테스트를 했는데 50M까지 갔습니다.
오히려 엠지텍에서 10M나 차이나는데 왜 40M라고 기재했는지가 의아합니다.
50M라고 적으셔도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

※총평※
정말 가격대비 에어팟,아이콘 이런 제품들을 브랜드라는 이유로 구매를 많이들 합니다.
저도 물론 메이저급 이어폰들만 사용을 해왔고, 저가에서도 삼성이나 LG넥밴드 등
크게 알려진 브랜드만 사용을 하다 작년 중순부터 중소기업 이어폰들이 눈에 들어와
하나씩 경험을 시작한 사람입니다.
국내 중소기업도 정말 노다지같은 회사가 많습니다.
특히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엠지텍은 확실히 노다지 같은 회사라는것을 느꼈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제품입니다.
적극 추천 드립니다.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MB-W1500, 티타늄 블루주관적인 의견이지만 나는 엠지텍 MB-W1500이 가장 좋네요 처음 물건 받았을 때 사이즈가 좀 있어보였는데 착용해보니 그건 아니더라구요
딱 적당한 크기였고, 착용감도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뛰어도 안빠지더라구요
포장지를 풀었을 때 내용물의 비쥬얼은 상당히 안전하고 고급스럽게 잘 포함되어있고,
2일정도 사용해봤는데 음질,통화품질은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 중 가격대비 상당히 좋은 상위급이고
블루투스이어폰의 고질적인 끊김증상도 100%라고 할 정도로 해결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자브라,플래트로닉스,소니, 국내 중소기업 등 나름대로 많이 써봤지만, 사용초기 바로 괜찮다고 느낀건
MB-W1500이 처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2세대로 넘어오면서 완전히 바뀌었네요. 음질도 더 섬세해졌고, 특히 통화가 양쪽으로 가능해지고, 통화품질이 무서울정도로 개선되었습니다.
이전버전에는 좀 더 좋아졌으면 했던 통화부분이 완벽해지면서
음질과 통화 두개를 모두 잡은 이어폰이 되었습니다.
착용감은 제 귀에서는 떨어진적이 없고, 끼고있다보면 낀지도 모를정도기 때문에 착용감은 매우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w1500에서는 가장 강점이 음질입니다.
중저음과 베이스를 절묘하게 잘 살린 이어폰이라서 한국인의 귀에 가장 적합한 음질이라 생각합니다.
들어보시면 생각이 바뀌는 신기한 이어폰입니다 ㅎㅎ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MB-W1500, 티타늄 블루블루투스이어폰 끝판왕이네요.
음질부터가 다릅니다.
1. DAC 장착으로 음질이 다릅니다.
저음중음고음까지 떨어지는게 전혀없습니다.
지금껏 써봣던 이어폰들중에 이런 환상적인 밸런스를 가질줄이야!
너무 NICE 합니다~ 이런 밸런스를 가진 이어폰은 없었는데 ㅎㅎㅎㅎ 진짜 밸런스 너무 좋습니다.

2. 배터리의 경우에는 30일동안 충전없이 쓸수 있다고 하는데, 저같이 귀차니즘 족에겐 최고의 배터리 양이 아닐까 싶네요.
매일매일 가방에서 빼서 충전하지 않아도, 그냥 케이스에만 넣어놓고 다니면 30일동안 충전을 하지 않고 사용을 할수 있다는 아주 큰 메리트가 있네요~
이렇게 배터리가 큰 제품이 이런 작은 사이즈를 낼수 있는게 신기합니다.

3. 수신거리
수신거리의 경우에는 엄청 좋네요,
20M 까지 테스트를 해봤는데 전혀 끊김이 없습니다.
완전! 수신거리는 짱기네요,
친구랑 같이 샀는데 친구는 40M 까지 테스트를 했는데 끊기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V자 안테나가 달려서 그런지 끊김도 없고, 음질도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그런 이어폰이네요.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상품구매


The post 엠지텍 블루투스 이어폰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반응형

'4만원대선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화그리기세트  (0) 2021.05.17
로고 반팔티  (0) 2021.05.14
마리오와 소닉 2020도쿄올림픽 한글판  (0) 2021.04.13
매도원칙 주문 매도주문  (0) 2020.12.31
20만원대선물! 맥슨 유선 전화기  (0) 2020.11.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