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즉석국,찌개 동태탕 (냉동)
에서
5,9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동태탕 (냉동) 상품구매


국물 츠암 씨원하드아ㅏㅏㅏㅏ | 진작에 이렇게 끓였어야 하는데
역시나 동태 온상태 그대로 넣고 끓이는게 맞네여
첫구매때는 뭣도모르고 좀 더 잘라서 팍팍 끓였더니
동태의 온전한 형태를 보기가 어려웠고
아까운 동태살점들이 떨어져나와 국물에 둥둥
떠다녔는뎋ㅎㅎ 이번에는 지대로 끓여봤습니다

뜨끈뜨끈한거 먹고싶을때마다 가끔 먹으려고
여러개 질렀는데
어우그냥 아조그냥 세개다 꽝꽝 언상태로 왔습니다
갠적으로 장단점 되겄습니다
당장 바로 해먹기에 넘 얼어있어서 자연해동 시키느라
시간을 넘 잡아먹었어여

그래서 물 가득 붜놓고 비닐채 담구어놨드니
그나마 시간단축했네욤
손질할건 딱히읎고 그그그 대가리쪽 떼어내고
내장같은 찌끄러기들 후벼 파내면 되는데
장갑은 필수에여ㅠ
손을 씻고 또씻고 계속 씻어대도 헐ㅋㅋ비릿내작살남ㅠ

동태크기는 제가 뭐 잘알지 못해서 어느것을
기준으로 두고 크다, 작다 말하기가 애매한데
이거 한팩 끓여서 두명이 먹는다치면
세끼 먹을수 있겠네여
보시다시피 두부, 버섯 등등 이것저것 집어먹을께
은근많아여!
국물도 맵지않고 뙇 적당한 매콤함이라서
밥에 슬쩍슬쩍 적셔 김치올려 먹으니 맛있어여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는 무조건 팍팍 푹~~ 끓입니다
그니깐 생선가시도 지혼자 스르르 분리가되고여
국물도 더 진합니다
부재료때문에 국물맛과 색이좀 흐려졌는데
고추가루 두스푼 넣으니깐 증말딱이에여

혹, 주말에 밖에 안나가고 끼니를 해결해얄때
머먹지?! 뭐시켜먹지? 매번 이런 고민 재미읎는데
동태탕 있으니깐 그럴염려 – 끗-


이거슨 당연 재구매가는거죠 ‘ㅡ’)/ | 생선손질 하는거 거리낌 없으신분들은 드셔보세욤ㅋ
저는 이거좀 먹어볼라고 계속 들락이고
미리 장바구니에 넣어놔도 또품절 그새품절
어제도 오늘도 계속품절 ㅇㅏ오
기다림에 지쳐 야릉나서 췃버리려고 하는 찰나에 구매했습니다

■ 손질이라고 쓰고 후벼팠다고 말한다
갠적으로 생선이나 닭 이런것들을 손질하는거
재미있어하는(?)사람입니다
속안에 든 내장들을 마막 후벼서 꺼내면 속이 다
씨원하거렁여
무튼 이 동태도 얼핏봐서는 손질이 되어있는듯하나 놉

❗


큼직큼직하게 절단되어 있을뿐 본인 손으로 뭔가
해야합니다

생선대가리는 바로걍 잘라서 버렸습니다.
이건 지극히 개취인데
머리를 같이 넣고 푹 끓이면 구수? 무튼 맛이 더
좋다고 하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습니다만
저는 그 대가리 특유의 냄새가 우러나오는게
싫더라구여

■ 시행착오
머리를 떼었으면 나머지 몸통들은 그대로 끓였으면
좋았을텐데ㅠ
넘 크다싶어서 한번씩 더 잘라서 끓였더만
살점 다 막 떨어지고ㅠ 먹을게 읎네여
다음에 다시 사먹게되면 걍 잘라진데로 끓여야겠어여
꼭 하란데로 안해서 낭패보더라구여ㅠ

■ 알? 뇌?
동태속 후벼파다보니 뭐하나 건졌습니다
이게 진심 알인지 버려야하는건지 도통 모르겠어서
한참 들여다보고 버려? 말어? 넣고끓여?
그러다 걍 욕심나서 끓였는데
어머 빙고

☺

기름진게 아조그냥 맛있네여
알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저거든여
가끔 아무거나 막 줏어먹다 너무 써서 뱉어버린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망설였지만 이번엔 성공입니다

알의 양이 살짝 아쉽지만 이거슨 알탕이 아닌, 동태탕이므로
걍 제가 따로 대구곤이를 구매해서 양을 늘렸습니다
대박쌉존맛ㅠ♡ㅠ

■ 매운탕양념이 다했다해도 과언이 아닐세
무 넣고 물을 자작하게 드리붓고 팍팍 끓입니다
동태와 알들을 넣고 물에 양만 맞춘다음 또끓였고여
마지막으로 양파 호박 버섯 막 넣고 계속끓였습니다
죽어라 끓이다보면 국물도 진해지고 간도 적당해여
저는 물을 또 너무 많이 잡아서ㅠ싱겁
참치액ㆍ청양고추ㆍ후추로 마무으리 했습니다

맛이 없을수가 있겠습니꺄?!
한냄비 끓여서 3일동안 저녁으로 3끼에 클리어

✌


또사먹을꺼에여ㅕㅕㅕ


냄새않나고 맛있어요 | 두번째구매
신선하게 녹지않고 잘배송되어져왔어요

구입한 빨리 끓는 양수 냄비에 빨리 먹으려구 여기에 끓였어요^^
역쉬 냄비 굿굿~~조리가 빨리되서 좋아요

조리시작해볼라구요~^^
흐르는물에 깨끗이 씻어서
저는 생선대가리. 내장.알 다 빼서 버리고 찌게 끓였어요
혹시 냄새날까봐 냄새에 민감해서요
차음 조리할땐 머리속에 있는건 다 발라내서 버리고 살만 넣는데 오늘은 왠지 귀차니즘으로
그냥 다 버리고 살 4토막만 짜글짜글하게 살에 간이 찰싹붙어 쏙베게해서 먹으려구요
오늘함께 배송되어온 오징어젓갈도 두스푼 크게 넣었어요
굿굿굿~~~탁월한선택

더 감칠맛나고 칼칼하니 감칠맛나게 얼큰하네요
참치액젓도넣고 채소는 무ㆍ 청양고추ㆍ쑥갓ㆍ파ㆍ마늘
기본적인것만 양념했구요
함께 동봉된 양녕장소스넣고 좀더 고추장 조금더 ㆍ고추가루 추가했구요
국간장 또 쪼금넣었구요
무에서 단맛이 깊게 나오니 양파까지 넣으면 너무 단맛나서 싫으니 넣지않았어요
그동안 동태찌게 해서 먹은것들 중 젤로 맛있었네요
다음번에도 이 레시피 잊어버리지않고 해야되니 기록차원으로 적어놓으려구요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보다 이번엔 생선에 양념이 베개하려고 찐하게 짭짤하게 양념해서 생선 위주로 먹으려고 했어요 국물먹으면 살찌니까ㅋㅋ
다른거 않먹으면서 이렇게 말해야 인정이되는데..
모순덩어리~~
여튼 냄새 하나없이 너무 맛있게 해서 기분 업////!!!
그래도 국물에 밥비벼먹듯 고니랑 살올려 먹으니 최고다
맛이 찐~~해서 느므 맛남
동태도 너무 신선하고 식감도좋구 진짜 싱싱해요
오늘의 한수는 오징어 젓갈을 넣은거였어요
진짜 요리도 아이디어 인거같아요

저녁식사
한번 더 재탕해서 끓여먹으니 더 깊은 맛이 우러나고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앞으로도 이데로 쭉 해서 먹어야겠기에 더 세세하게 수정하고 작성해야되서 들어왔네요
다음에 잊어버리면 평가남긴거 참고해서 조리해야되서요~^^


먹어볼만해요 맛있습니다 | 꽁꽁 잘도 얼려져 배송되었네요

동태찌게 해먹을 재료구성도 제대로 되었지않은상태에서…
그렇다고 필요한재료 구입하지도 않고
새벽배송 둘러보고있는데 동태가 눈에 띄어 생각없이 그냥 먹어보까 충동구매로 질렀어요

꽤 큰동태네요
어느정도 녹인 후에 물로 깨끗이 씻었어요
동태가 완전히 토막내어져있지않아 다시 가위로 잘랐네요 대가리속에 있는 내용물들은 다 빼냈어요
잘못끓이면 비린냄새 역한냄새 심하고 쓰더라구요
동태찌게 할줄모를때 해본답시고 ^^
(이거 이후로 동태찌게 않해먹었음)

전 비린내때문에 대가리째넣는건 자신없어서 다 눈까지 발라서 살만 남기고 제거해서 버렸구요
은근 손질이 많이 가네요^^
물 4컵이지만 전 3컵반만 동봉된 소스넣고
집에있는 무 .쑥갓ㆍ청양ㆍ홍고추ㆍ대파ㆍ마늘 .생강술(집에서 만들어 보관해둔) 넣고 한소금 끓인 후

소금 반스푼…국물맛은 냄새도 않나고 간도 딱좋은데 생선은 워낙 살이 두툼해서 간이 베이지않아요
한토막 건져내서 생와사비 간장 소스에 찍어먹었구요
정말 냉동이지만 두툼한 살이 싱싱합니다
아침부터 쑥떡6개 미니파운드케익1개
아웅ㅡㅡ배불러서 밥없이 생선만 딱 한토막만 시식해야지
이래놓고 한토막 더 추가흡입했네요
아무도 않일어났는데 혼자 해서먹어보고 쇼파에 누워 상품평작성하며 널부러져있답니다^^
요즘 동태값이 얼마인지 일년에 한번 먹을까말까 하는 동태찌게..
이렇게 깨끗하게 구성되어져 편리하게 조리할수있게 포장되어 편하게 구매할수있어서 선뜻 쵸이스했는데
대충있는 재료만으로도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어서 좋으네요 가끔씩 동태찌게 생각나면 구매해서 자주 먹을거같아요 소스까지있으니 완전 굿
생선요리못하는 똥손한테 소스는 꼭 있어주야되요^^
재구매의사있음


급하게 동태가 필요할때.단 채소는 따로 준비하세요. | 4980원 구매.

친구부부가 오랜만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하루를 자고 가게되었습니다.

친구 신랑이 해산물 요리를 좋아하고
해장도 할겸 전날 미리
주문해 두었어요.

밀키트 라기보다
동태와 양념만 들어 있는 패키지 이므로
두부나 채소류는 준비 하셔야 하고요.

저는 주문할때 미나리를 같이 쿠팡에서 주문하고
집에 있는 두부와 무.파.다진마늘등을 추가 했습니다.

멸치 다시물에 무 먼저 넣어 육수를 내고
양념을 넣고 한소끔 끓이다가
잘 씻은 동태를 넣어 충분히 끓인 후
마지막에 간하고 두부와
미나리등을 넣어 먹었습니다 .

동태는 혹시 몰라 내장은 다 버리고
끓였는데 비린맛이나 쓴 맛 없이 먹었습니다.
국물맛이 살짝 달큰하긴 한데
청양고추와 고춧가루,후춧가루,마늘넣으니
칼칼하고 좋았습니다.

전날 과음한 네 친구가
동태 두 마리로 시원하게 해장했네요.

급하게 동태가 필요한 제게
요긴한 제품이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동태탕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남성수트브랜드/동태탕 (냉동) 국물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반응형

'보라빛 어스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형 복주머니 원앙  (0) 2021.05.07
체온계 플렉시블 타입  (0) 2021.05.04
암막커튼 3중직  (0) 2021.04.22
여성용 맨투맨  (0) 2021.04.09
비닐봉투 29호 검정  (0) 2021.04.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