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찜질,부항,뜸,좌훈 예지미인 좌훈쑥 오가닉코튼 찜질패드 5개입
50% 22,500원에서
11,6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53원 적립 가능합니다.

예지미인 좌훈쑥 오가닉코튼 찜질패드 5개입 상품구매


따끈따끈하니 좋아요♡ | 오 진짜 잠이 솔솔와요.
자궁근종 수술하고 아랫배도 찬 듯하고…
좌욕하러 가고 싶어도 요새 어디 가는게 무서운 시기라
집에서 하고 싶어서 간단하게 붙이는 타입이길래 사봤어요.
퇴근하고 집에와서 하나 붙이고 티비보다보면
잠이 솔솔오네요.
세번정도 했는데 배가 좀 따뜻해지는거 같아요.
허벅지가 닿으면 화상 입을 수 있으니
다리는 좀 붙이고 계시지 않는게 좋아요 ㅎㅎ


몸을 따뜻하게, 훈훈하게~ 진짜 넘 좋아요 인정!!! | 몸이 좀 차가운 편인데 이게 여자한테 별로 안좋다고하더라구요. 생리통도 심해서 생리할 때마다 왜 한달에 한번씩이나 해야하는건지..ㅠ 하면서 넘 힘들었는데 요런게 있더라구요!!!
저는 좌훈은 앉는 의자나 뭐 기계같은 것만 있는 줄 알았는데 패드가 있는줄은 몰랐거든요?! 대박 완전 신세계bbb
밑에 붙여놓으니까 훈훈~~ 하게, 몸을 따듯~~ 하게 해주는데 와 진짜 넘넘 좋아여ㅠㅠ 진작 쓸껄 그랬어요 감덩♡
보니까 국내산 쑥 사용했더라구요 글구 패드도 유기농순면커버고 진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용!
제가 저희 엄마한테도 써보라고 드렸는데 첨에는 이게 뭔데? 하면서 기대 1도 없으셨다가 사용하시고 나니까 어머 너무 좋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 최고여서 드린 제가 뿌듯~~ㅋㅋㅋ모녀가 같이 사용하기 딱 좋네요!!!ㅋ


따끈따끈^^ | 생리기간빼고는 잘 쓰고있어요
가끔 배란통이나 배란냉많을땐 팬티라이너썼는데 이거알고부터는 이거로 써요
아랫배랑 다리사이까지 따뜻해져서 좋아요
오랜시간 사용하지말라고 나오는데 저는 가끔 잠자기전에 착용하고 자는데 아주 가끔 너무 뜨거워서 뺄때도있어요 ㅋ
생리기간에는 아깝지만 발열팩만 쏙 빼서 생리대아래에 붙여서 쓸때도있어요


따-땃 합니다. 열감이 조금은 아쉽지만.. | 배가 찬 편이라 자궁과 몸을 위해 주문해 보았어요 ^^
한방 향도 좋고 온도도 좋고~^^ 뜨끈하니~ 종종 주문 할 듯 해요 ^^ 밖에 다닐 때 한방 향이 날까봐 싫으신 분들은 집에 계실 때만 하면 좋을 듯 해요^^


예지미인 좌훈쑥 오가닉코튼 찜질패드 5개입, 3개좀 뜨거울줄 알았는데 전혀 뜨겁지 않고 따-땃한 느낌 입니다

개인적이지만,
따끈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열감이 조금 아쉽다고 생각할것 같아요

보통 좌훈은 주1-2회가 좋다고 하네요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지미인 좌훈쑥 오가닉코튼 찜질패드 5개입 상품구매


The post 여성모직코트|따끈따끈하니 예지미인 좌훈쑥 오가닉코튼 찜질패드 5개입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반응형

'검은악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5벌 수저세트  (0) 2021.06.30
블루투스 카팩  (0) 2021.05.24
바디 오일 로션 꽃향  (0) 2021.05.23
베이블레이드 초제트 B-136  (0) 2021.04.23
메시지 선물봉투  (0) 2021.04.07

+ Recent posts